본문 바로가기

활동 Activities/활동가이야기

2010년 연말정산입니다! - 기부금 영수증 발송

 

2011년을 맞이하고도 벌써 약 보름이 지났네요! 난센의 회원님들도 새해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난센의 새해 업무 중 하나로 지난 2010년 한 해 동안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기부금에 대한 영수증을 발송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해 난센에게 보내주신 회원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짧은 글과 사진으로 그 준비과정을 보여드립니다.



(유명한 장인이 한땀~ 한땀~ 만든 옷...............과는 관계가 없지만^^;;
"어설픈 직원들"의 손길로 하나~ 하나~ 준비하고 있는 여러분들의 기부금 영수증입니다!)



(난센 사무실의 테이블을 가득 채울 정도의 수많은 봉투들!
2011년에는 난민들을 위한 기금이 더욱 많아져서
더 많은 영수증 봉투가 쌓이길 기대해 봅니다^^)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긴 하지만 회원님들께 보내는 2010년 기부금 영수증을 이렇게 "아날로그"식으로 준비하는 과정도 참 즐거웠답니다. 하나하나 서류를 접고 봉투를 봉하는 등 난센의 마음을 손으로나마 대신 전합니다. 정성스러운 손길이 담긴 이번 기부금 영수증이 내년 이맘 때에 다시 기다려 지신다면 너무나 감사하겠지만 ^^;; 내년부터는 연말 정산을 간소화서비스를 통해서만 확인토록 할 예정입니다.


이번 연말 정산 시간을 통해 느낄 수 있었던 회원님들의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연초부터 한파가 지속되는 2011년, 따뜻한 봄이 올 때까지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