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민인권센터/공지 Notice

난민자녀에게 분유후원을 위한 '맘마 미아~!!' 콘서트 그 후..

1.

이날 콘서트에 참석하신 남영민의 따뜻한 후원금으로 남양유업 분유 360캔(30박스)이 지난 4월 난센으로 기증되었습니다. 또한 난민아기들에게 지원해주는 분유라 하니, 남양유업측에서도 적극 협찬해주어 기대보다 많은 분유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이름하야~ "임페리얼XO" 시리즈(1단계~4단계까지)!!
허나, 비좁은 사무실의 여건상(^^;) 아래의 요~만큼만 1차 전달을 받아야 했다는.... 앞으로도 난센의 사정을 고려해 수고로운 발걸음으로 몇차례의 나눔 전달을 해주겠다 하시니, 남양유업 측에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렇다면 이 정도 분유로는 몇 명의 난민 아기들이 걱정없이 먹을 수 있을까요?
약 10명의 난민아기들이 1년간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량이 된답니다. 그러나 현재 한국의 난민 아기는 대략 20명 정도로 집계되고 있으니, 난센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어야 해요. 난민 아기들이 분유걱정없이 쑥~쑥 자랄 수 있는 그 날까지....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0^!

또한 이웃에 분유가 필요한 난민 아기들이 있다면, 난센으로 안내해주세요~!




2.

'맘마미아~!!' 행사를 통해, 또 한번 주목되었던 분들은 바로 난민 산모들이었지요. 임신중인 장래의 아기 엄마들...낯선 타국에서 생활고에 시달리며 영양부족또한 당연했던지라 그분들에 대한 지원은  또다른 걱정이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신 최명재 선생님의 소개로 매일유업에서 산모들을 위한 종합영양식(맘스마일 3박스-36개입)이 후원 되었습니다.
8명의 난민 산모들이 한달 간 드실 수 있는 양이예요. ^^
난민 산모들에게 든든한 보조식품이 되어줄 수 있겠지요? 산모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후원 부탁드려요.

이러한 소식이 꾸준~히 올라올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소식들을 향해, 난센은 쭈~욱 스텝 바이 스텝 해가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