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민인권센터/공지 Notice

아름다운재단 비영리단체 전문컨설팅 단체 선정


난민인권센터는 2009. 7. 30. 아름다운재단의 비영리단체 전문컨설팅(커뮤니케이션 분야) 단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컨설팅 결과는 10. 19~20에 열리는 <제 2회 비영리컨퍼런스>에서 발표되게 됩니다.

이번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통해 난민인권센터는 단체의 핵심적 메시지를 일반 대중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이를 바탕으로 난민에 대한 저변 확대와 단체의 후원 회원을 확대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고 시행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2회 비영리컨퍼런스] 비영리단체 전문컨설팅 단체공모 선정 발표
(
분야 : 투명성 및 커뮤니케이션)

2회 비영리컨퍼런스의 일환으로 진행된 [비영리단체 전문컨설팅 단체공모] 선정결과를 발표합니다.
비영리단체의 모금활동에 있어서 가장 기초적으로 갖추어야할 단체의투명성부문과 모금의 과정에서 대중을 설득하기 위하여 가장 필요한커뮤니케이션부문에 선정된 단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투명성 컨설팅(회계 컨설팅)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마포공동체라디오

난민인권센터

 







 
심사 기준 : 대표성, 효과성 (기본요건 - 단체의 건강성, 의지, 재정의 필요성 등)



이후 진행
: 선정된 단체와의 본격적인 컨설팅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진행과정 개별안내

아름다운재단은 이번 [비영리단체 전문컨설팅 단체공모]를 통해 비영리단체현장의 근본적인 고민을 담은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대안모색을 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그 과정에 함께하겠습니다.

[비영리단체 전문컨설팅 단체공모]에 관심 가져주시고 공모신청에 함께해주신 모든 단체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전문컨설팅을 통해 비영리단체 현장의 목소리와 고민을 잘 담아내어 제 2회 비영리컨퍼런스에 참가하게 될 모든 단체에 의미있는 결과로 공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문의 :
국제협력연구팀 황선미 간사 - 이메일문의 joa@beautifulfund.org




사업명 : 2회 비영리컨퍼런스
일시 : 2009 10 19() ~ 10 20() 2일간
장소 : 교육문화회관
강연내용 :
모금의 기본 및 심층강연, 모금의 역량개발 주제강연(투명성과 커뮤니케이션 부문), 모금의 국내외 트랜드(국내외 유명강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