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민인권센터/공지 Notice

난센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 그리고 해피빈 해피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저희 난민인권센터도 요즘의 대세인 Social Network인  TWITTERFACEBOOK를 시작했습니다. 원래 더 전에 만들었지만 계속 "잉여" 페이지였습니다...... 그래도 이제부터 열심히 시작해볼랍니다! ^^;;; 많이들 관심 가져주세요! 난민과 관련된 뉴스와 연구결과부터 저희 사무국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까지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저희도 여러분이 난민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해서요. 또, 무슨 좋은 정보나 뉴스가 있다면 같이 공유해주세요.




혹시 무엇이든지 궁금한 것이 있다면 글을 남겨주세요. 정성껏 답변하겠습니다. 저희도 혹시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해도 되죠? 여러분을 더 알아가고 싶거든요. +_+ 훗훗훗훗훗///// 그리고 때로는 함께 토론하기도 하고 또 어떨 때는 잡담하기도 하며 관계를 쌓아갑시다. 함께 소통하며 나아갑시다~!!!





그리고 해피빈의 해피로그도 만들었습니다! 해피빈을 통해서 대중에 저희 단체를 더 소개하려고합니다. 또한, 더욱 더 친근한 자리에서 기부를 받을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비록, 소액이지만 그 작은 관심이 더 큰 관심으로 전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결론은............................................
...
...
...
...
...
...
...
...
...
...
...
...


   "팔로우"하시고 ("리트윗" 역시 부탁)




   "좋아요"
를 눌러주세요~!ㅎㅎㅎ





   "콩"을 기부해주세요~~~ ^^